리오집사의 기억저장소

짱구는 못말려 정글짐 피규어는 랜덤으로 9가지 짱구 캐릭터 중에 랜덤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30대 직장인인 제가, 어느세월에 하나씩 편의점에서 왔다갔다 구매해가며 어느 세월에 정글짐을 완성할 수 있을까요? 굉장한 시간낭비, 돈 낭비가 아닐 수 없습니다.

짱구는 못말려! 정글짐 피규어 24개입 1Box
짱구는 못말려! 정글짐 피규어 1박스. 24개가 들어있다.

짠! 그래서 바로 짱구는 못말려 정글짐 피규어 한박스를 무려 6만원대의 금액으로 구매해버렸죠. 시간도 아끼고, 오히려 돈도 아끼는 걸수도 있다고 자기최면 걸면서요ㅎㅎ 과연 한박스 24개를 까면 몇세트가 나올까, 궁금하시죠? 지금 보여드리겠습니다.

 

총 9개의 짱구 캐릭터(짱구,철수,유리,흰둥이,맹구,수지,흑곰,훈이,히든)가 랜덤으로 나온다.

24개의 랜덤알에서 서로 다른 9개, 짱구-철수-유리-흰둥이-맹구-수지-흑곰-훈이-히든 한세트가 몇 개 나올까요? 제 목표는 2세트입니다. 한세트는 집에 인테리어하고, 남은 한세트는 당근마켓으로 팔고! 나머지 짜투리는 선물 등으로 나눠주는게 계획이었습니다. 과연..

 

박스 오픈!

24개의 짱구 피규어 랜덤알
24개의 랜덤알(?)

박스를 벗기니 24개의 짱구 정글짐 피규어 랜덤알(?)이 보입니다.  몇개 없네요. 금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때까지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삶은계란 24개
삶은달걀 껍질까듯 비닐 벗기기

마치 삶은달걀의 껍질을 벗겨내듯, 모든 비닐을 벗겨주었습니다. 저는 빨리 캐릭터들을 확인하고 싶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단순작업을 한번해 해주었죠! 기대가 됩니다. 두근두근~ 이것이 가챠! 게임을 잘 안해서 가챠 경험이 별로 없는데, 현실세계에서 제대로 체험해보게 됐네요.

 

시작이 좋다.
시작이 좋다!

신기하게도 초반엔 다 서로 다른 캐릭터가 나왔어요. 맹구, 흰둥이, 유리, 철수, 수지, 짱구가 나았네요. 이대로라면 2세트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앗, 중복이 나와버렸다
라고 생각하자마자 바로 중복으로 짱구 나와버리기

서로 다른 캐릭터 여섯개 나오길래 좋아서 사진 찍어두자마자, 바로 다음 랜덤캐릭터는 짱구 중복이네요. 간사하게도 사진 찍자마자 이럴수가 있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찌보면 이정도도 운이 좋았던 건데. 이후로 계속해서 알까기를 시전했습니다. 24개 적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까려니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래서 모두 깐 결과는....

 

 

 

 

 

 

 

 

짱구 정글짐 피규어 24개 모두 깐 결과 공개

24개 중 1세트 완성
아쉽게도 1세트가 나와버렸다.

보이시나요! 히든 캐릭터인 초롱이가 하나만 나와버려서. 아쉽게 1세트만 완성이 되었습니다. 랜덤 제품이지만 미리 깐 다음 파는 온라인스토어를 보면 짱구는 다 품절이던데. 저는 6개나 나와버렸네요. 게다가 콧물흘리개 맹구도 다섯개나 나와버렸습니다. 한세트만 더 나왔다면 당근마켓에 팔고 구매금액에서 제외하여 싸게 잘샀다고 자랑하고 싶었는데 ㅠ 계획이 수포로 돌아가버리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24개 까는게 정말 생각보다 굉장히 귀찮았습니다. 정글짐과 캐릭터를 제대로 커플링해두고, 한세트 제외하고는 다시 계란통에 넣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더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펼쳐놓으니 왜 뿌듯한지는 모르겠지만, 은근히 뿌듯하더라구요.

나중에 지인 생일파티에서 선물로 완성못한 초롱이만 없는 1세트를 선물로 줬는데 엄청 좋아해서 다행이었습니다. 계획은 수포로 돌아갔지만, 오히려 나눔으로서 더 즐겁고 만족감이 컸던 것 같네요. (이제 남은 짱구와 맹구는 어떻게 처분하지;)

 

짱구 정글짐 피규어 1세트 둘러보기

짱구 정글짐 피규어 모든 파츠
짱구 정글짐 피규어의 모든 파츠

짱구 정글짐 피규어를 각각 조립해보았습니다.  조립이 단순하고 정글짐 조립이 똑같을 것 같지만 가끔씩 한두개씩 고정 위치 같은 것들이 다른 것들이 있더라구요. 모든 파츠를 이렇게 나열하고 보니 너무 예쁘네요. 

 

짱구 정글짐 피규어 합체본
짱구 정글짐피규어 합체!

짱구 정글짐피규어를 합체해보았습니다. 너무 귀엽죠 ㅎㅎ 간단한 소품인테리어로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정글짐을 두세개씩 떼어서 정렬해도 될 것 같고 본인 취향껏 분리하고 합체해도 되겠네요. 다만 위에서 말한것처럼 정글짐과 캐릭터의 고정방식이 다르거나 하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본인의 창의력 발휘가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어린친구들의 두뇌발달에도 약간은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짱구 정글짐피규어 합체 2
짱구 정글짐피규어 합체 모습 2.

 

 

짱구 정글짐 피규어로 소품 인테리어

짱구 정글짐 피규어로 인테리어 하기

평소 짱구 만화를 보는것도 아닌 제가 이러한 피규어에 끌렸던 것은, 최근에 구입한 액션가면 알람시계가 덩그러니 허전해서였습니다. 원래는 액션가면 짱구 큰 피규어를 하나 사려고 했는데요. 주변에 정글짐 피규어로 재밌게 노는 친구들을 보면서 노선을 변경해 짱구 정글짐 피규어를 구매하였습니다. 지금은 정글짐은 두개로 나눠서 하나는 알람시계와 함께 침대에서 보이는 곳에, 또 다른 하나는 업무 공간에 배치해두었습니다. 이렇게 일하다가, 또는 알람시계를 켜고끄다가 가끔씩 볼 때면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저희집 냥이가 심술날때마다 앞발로 툭툭 떨어져서 짱구 친구들이 자꾸 정글짐에서 낙상사고를 당해서 종종 마음 아플때도 있지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