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집사의 기억저장소

목차

 
     

 

안녕하세요, 6월의 끝자락에 다녀온 강화도 포스팅입니다. 대학교 선후배들과 떠난 강화도 1박2일 여행에서, 숙소에 도착한 저희는 뜨거운 여름햇살에 커피 생각이 간절했는데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사오기 위해 떠난 저 포함 커피원정대는 숙소 바로 앞의 카페섬 BnB를 발견했습니다!

자주 오기 힘든 지역에 방문한만큼, 특별한 카페를 찾고 있던 저희는 5분만에 한 카페를 발견했는데.. 그곳이 바로 카페 BnB! 이곳은 숙소 겸 카페라고 하는데, 저희는 카페만 방문하였기에 카페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시원한 바다뷰를 가진, 카페 섬 B&B 외부전경

카페 섬 외부를 보면 아기자기 합니다. 작아보이지만 외부 테이블도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규모가 있는 카페섬 인데요. 바로 바다 옆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한 뷰를 보여주네요. 카페의 귀여운 모습에 바로 차를 멈출 수 밖에 없었어요. 

강화도 카페 섬 B&B 외부전경. 작아보이지만, 외부 테이블도 있어 생각보다 규모가 있다.
강화도 카페 섬 B&B 외부전경2. 바로 옆에 바다가 있어, 시원한 뷰를 제공한다
반응형

아기자기하고 미드센츄리한 감성을 지닌 카페섬 내부모습

카페 내부에 들어가보니 역시나 아기자기한 모습이네요. 어머니 한분이 카운터를 보고 계셨구요. 엔틱한 인테리어 소품들과 어우러진 미드센츄리한 인테리어가 기억나네요. 시그니쳐 메뉴라고 부를만한 것은 없고, 일반적인 카페 메뉴를 판매합니다. 가격은 제 기준엔 꽤 비싼 편이었어요.

카페섬 B&B 카운터
내부 테이블.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다
엔틱한 찻잔과 여러 입체적인 액자가 놓여있다.

 

내부에서 보는 외부 테이블 전경. 돛단배가 예쁘다

 

제가 시킨 메뉴는 모히또. 7000원! 제 기준에는 스타벅스 수준으로 비싼 느낌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 5천원과 별 차이도 없고, 다른 메뉴 맛이 궁금해서 시켜보았는데요. 비싼만큼 맛은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양은 꽤 적은 편입니다.

카페섬 B&B 모히또 7000원

오션뷰를 볼 수 있는 카페섬 외부 테이블 공간

카페 내부에서 주문한 커피들을 기다리다 보니 외부테이블 공간이 보여 나가보았습니다. 카페섬은 강화도에 놀러온 커플들이 가기 좋은 느낌이에요. 봄 또는 가을에 오셔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하며 오션뷰를 감상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만 지금은 여름이기에 더워서 죽을뻔했네요 ㅠ

강화도 카페섬 B&B 외부 테이블 모습 1
강화도 카페섬 B&B 외부 테이블 모습 2
강화도 카페섬 B&B 외부 테이블 모습 3

 

저희는 10잔이 넘는 음료를 주문해야 했고 정해진 예산이 있었기 때문에(바베큐를 위한 올인으로 돈 다 씀..) 원정대만 여기서 주문하고, 나머지 음료는 근처 다른 카페에서 구매해야 했습니다. 끌리수밖에 없는 외관을 가진 카페섬이고 한번쯤 와볼만하지만, 가격 대비 커피 맛은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이상 강화도 카페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